(경향신문)회의에서 똑똑해 보이는 100가지 기술

2017-10-27 11:31
postech

구글 출신 회의 천재가 공개한 ‘회의에서 똑똑해 보이는 기술’ 총망라! 회의에 참석해야 하는가? 그렇다면 이 책은 필독서이다!

 

제목

회의에서 똑똑해 보이는 100가지 기술

저자

새라 쿠퍼

분야

자기계발

출판

어떤날(2017.6)

 청구기호

PN6231.M42 .A15 2017

 

 

 

<책 소개>


『회의에서 똑똑해 보이는 100가지 기술』은 미국 출간 직후 큰 반향을 이끌어냈고, 아마존 독자들의 별 세례와, 굿 리즈 독자들에게도 열광적인 서평을 받았다. 회의를 통해 바라본 직장인의 일상은 포복절도의 유머를 불러일으키지만, 디테일은 예리하게 살아있고, 실제 회의와 직장 생활에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 효과’는 《오리지널스》 저자의 말대로 ‘사실이라서 더 웃긴’ 사회생활의 현실상을 반영해주고 있다. 원서의 부제인 “힘 들이지 않고 거저 얻는 방법”은 이 책만이 보여줄 수 있는 묘미를 잘 드러낸다. 힘들이지 않고 회사에서 유능하고 똑똑한 인재로 인정받고 싶은가? 과연 그 방법에는 어떤 ‘비법’이 숨겨있는 것일까? 거의 ‘그림’으로 이야기하는 이 한 권에 그 놀라운 비법이 거의 다 담겨 있다.
 
 

<출판사 서평>


구글 출신 회의 천재가 공개한 ‘회의에서 똑똑해 보이는 기술’ 총망라!
회의에 참석해야 하는가? 그렇다면 이 책은 필독서이다!
[회의에서 똑똑해 보이는 100가지 기술]은 미국에서 히트를 친 새라 쿠퍼의 웹툰이자 만화 에세이다. 구글과 야후에서 15년을 근무하고, 구글 문서 프로그램인 ‘구글 독스Google Docs’ 디자인 부서의 책임자로 활동한 새라 쿠퍼는 셀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회의에 참석하면서 자신만이 쌓아온 회의 기술, 그 중에서도 ‘똑똑해 보이는’ 방법을 총망라해 이 한 권의 책에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과 글로 담아냈다. 회의실에 입장하는 방법, 다이어그램 21개 그리는 법, 표정을 관리하는 기술, 전화회의 때 똑똑해 보이는 기술, 회의실 분위기 휘어잡기, 상관 같은 인상을 주는 기술, 탁월한 자료 발표로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기술 등 실제 직장 생활에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보석 같은 실용적 팁을 배꼽 빠질 정도의 웃음과 함께 선사해주는 책이다. 특히 인맥 다지기 행사에서 어색한 손 처리 방법 21개의 ‘팁’ 같은 별도의 부록들은 놀라운 디테일 연출력으로 큰 즐거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안겨다준다. ‘쓸모’와 ‘즐거움’이 가득한 선물 같은 책이다... < 더보기 >
 
 

[출처: 교보문고]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