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달력] 창공을 향해 Jump~

2008-02-04 10:40
postech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해의 결심과 계획 만들기를 이월하신 분들은 이번 2월에는 꼭 멋진 계획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구정 명절은 주말과 이어져서 5일이나 되네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번 바탕화면과 달력은 Flickr에 있는 Matt Biddulph님의 멋진 사진을 이용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저도 이렇게 멋진 설경에서 창공을 향해 Jump해봤으면 좋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There is a Creative Commons license attached to this image.

저작자표시Share Alike

댓글

안녕하세요 Mixsh입니다. 요청하신 블로그 등록 신청이 10번의 추천조건이 만족되기 전에 우선승인되어 리플 드립니다. 금번 우선승인은 믹시의 블로그 등록절차의 변경으로 인하여 이루어 진 것으로 기존에 등록신청해주신 블로그중 스팸(또는 펌)블로그가 아닌 것으로 수동확인된 블로그에 한하여 적용되었습니다. (자세한 안내 글 : http://www.endless9.com/89 ) 1월24일부터 2월4일에 걸쳐 점진적인 우선승인 작업이 진행되었으니, 믹시에 방문하셔서 내 글이 정상적으로 노출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제 시작하는 햇병아리 서비스인 믹시에 관심가져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작게나마 운영중인 블로그에 도움드릴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달리겠습니다! 쿄오~ @.@//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