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가벼운 PDF뷰어 PDF+ & 생성기 PrimoPDF 3.0

2007-02-16 11:04
postech

안녕하세요. 구정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귀향 생각에 벌써 마음이 들뜨네요. 구정 선물로 도움이 될만한 PDF관련 프로그램을 두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PDF로 된 전자저널 아티클을 읽을 때 보통 Acrobat Reader로 많이들 보시죠. 프로그램이 로딩때마다 무겁다는 느낌이 들지 않던가요. 컴퓨터 사양이 좋은 분들은 좀 낫겠지만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PDF+라는 뷰어는 용량도 작고 로딩속도도 아주 빠릅니다. 저널을 많이 보시는 교수님이나 대학원생들이 이용하면 좋을 것같습니다.

다운로드

아래에는 제작사의 설명글을 첨부합니다.

























PDF 문서 형식을 열수 있는 대표적인 뷰어로 Adobe Reader가 있습니다만, 상당히 고용량이고 자원 점유율이 높아서 한번 실행시키기 부담스러울 때가 있죠. 이 프로그램은 Adobe Reader 보다 간소하게 PDF 문서를 읽어낼수 있습니다. 간단히 확인할 때의 용도로 사용해 보세요.




* 기업, 단체등 어느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F+는 작고, 설치가 필요 없이 복사만 해도 실행이 잘 되는 PDF 뷰어 입니다.













 PDF+는 기다릴 필요 없이 즉시 PDF파일을 열어서 볼 수 있는 가볍고 빠른 PDF뷰어입니다.













PDF+는 뷰어 및 인쇄, 찾기 등 기본적인 PDF 뷰어의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있습니다.













PDF+는 위도우 95/98/NT/2000/XP/2003 에서 모두 실행이 가능하고 기업, 관공서, 단체 및 개인등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완전 무료 PDF뷰어 입니다.













PDF+는 미국 Fox-it 소프트웨어사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안정된 PDF뷰어 입니다.













참고로 Fox-it PDF Reader의 한글화 된 버전이 돌고 있습니다. 이것은 명백히 불법 자료 이므로.. 사용을 하지 말아달라는 Fox-it사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출처 : http://zipnall.net/Pdfintroduce.html

두번째는 무료 PDF 생성기 프로그램인 PrimoPDF입니다.

 

다운로드

jwmx 블로그 주인께서 자세한 설명을 해놓으셔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구정 잘 쇠시고 도서관에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짓고 많이 받으세요.

댓글

안녕하세요 ZipPlus가 새롭게 나왓습니다. www.zipnall.co.kr 에서 다운 받으세요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