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판매 중(경향)

2019-12-16 10:15
postech
라이프스타일이란 무엇일까요. 요즘 여기저기서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이란 말을 심심찮게 들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라이프스타일이 도대체 뭘 말하는 걸까요. 라이프스타일을 단어 그대로 해석해보자면, 삶의 방식 혹은 삶의 모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삶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인 의식주 사이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대신 이 모든 것을 아우르는 통합적인 느낌을 요즘은 라이프스타일이라고 부르는 듯합니다. 
 

제목

라이프스타일 판매 중

저자

정희선

분야

경제/경영

출판

book by PUBLY(북바이퍼블리)(19.10)

 청구기호

 

HF5415.5 .정97 2019

 

 

<책 소개>


‘매력적인 생활의 제안, 라이프스타일의 제안’으로

라이프스타일이란 무엇일까요. 요즘 여기저기서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이란 말을 심심찮게 들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라이프스타일이 도대체 뭘 말하는 걸까요. 

라이프스타일을 단어 그대로 해석해보자면, 삶의 방식 혹은 삶의 모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삶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인 의식주 사이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대신 이 모든 것을 아우르는 통합적인 느낌을 요즘은 라이프스타일이라고 부르는 듯합니다. 

서점에서 ‘라이프스타일’을 키워드로 검색해보면 흥미롭습니다. 제목에 라이프스타일이 들어간 한국어 책은 200여 권에 불과한 반면, 외국 도서는 수천 권 이상 검색되지요. 이걸 보면, 한국에서 라이프스타일이 가진 잠재력은 무궁무진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고 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가 탄생할 것입니다. 

 

<출판사 서평>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제안한다. 
 
《라이프스타일 판매 중》은 더이상 일괄적인 매스마케팅만으로는 소비자를 사로잡기 힘들어진 기업 및 마케팅 담당자 등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야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책입니다. 성별, 나이, 소득 등과 같은 기준으로 소비자를 구분하는 것이 더이상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게 되었으며, 물건이 제공하는 혜택이나 가격만으로는 소비자를 설득하기가 어려워졌으니까요.
 
품질 좋은 상품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은 이젠 물건이 아닌 경험을 사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가격과 품질이 차별점으로 작용하지 않는 시장에서, 물건 ...<더보기>
 

[출처: 교보문고]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