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IEEE Xplore) 동시 이용자 수 제한이 7/1부로 사라집니다.

2013-06-25 09:08
postech

방금 전해진 따끈한 소식입니다. 동시 이용자 수를 15명으로 제한했던 IEL(IEEE & IET Electronic Library)이 7월 1일부로 동시 접속자 수에 제한을 두지 않기로 정책을 변경했습니다. 

이로서 그 동안 유일하게 동시 이용에 제한을 두었던 전자자료인 SciFinder와 IEEE Xplore 모두 올해부터는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던 업그레이드 기능 포함하여 IEEE Xplore에 대한 더 활발한 이용바랍니다. 

■ 검색하러가기: http://ieeexplore.ieee.org

IEEE Xplore 특허 피인용 정보 제공

2013년 5월 IEEE 업그레이드 안내

아래 내용은 키티스 산학연 정보사 공문 전문입니다. 참고하세요.

2013 IEL(IEEE/IET Electronic Library) 동시사용자 제한정책 변경안내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IEL(IEEE/IET Electronic Library)을 구독하여 주신 점에 대하여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2. IEEE 는 우리나라 IEL 구독기관의 IEL 사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우리나라 모든 IEL 구독기관에 대해서 동시사용자(simultaneous users) 제한 정책을, 7 월 1 일을 기해 구독기관 site license 를 적용하여, 동시사용자 수의 제한을 해제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는 우리나라 모든 IEL 사용기관은 IEL 사용시 동시접속자 제한없이 사용함을 의미합니다.


3. 이는 IEEE 가 IEL user 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환경을 제공하고자하는 정책의 일환으로 시행됩니다. 금번 IEEE 의 IEL 동시 접속자 정책 변경을 우리나라 모든 IEL 사용자와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4. 당사는 IEL 한국서비스의 주관사로서 IEL 구독기관에서 IEL 을 구독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IEL 사용시 불편한 점이나, 궁금한사항은 언제든지 당사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