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안내]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2007-05-10 18:52
postech

ⓒPOSTECH LIBRARY

두둥! 이용자님, 안녕하세요. 신청하신 자료 많이 기다리셨죠?
회계년도 마감과 업체선정 등으로 인해서 주문이 늦어졌던 국외 자료들이 차차 들어오고 있습니다.
내일 들어올 국외도서도 다음 주 중으로 정리해서 빨리 보실 수 있도록 할게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

신착자료 서가는 이용해 보셨어요?
도서관 1층 출입구로 들어오셔서 2층 계단 올라오시면 보시는 쪽의 왼쪽에 신문과 함께 자리잡고 있습니다.
신착자료는 보통 3주 동안 이곳에 전시되며, 물론 대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료를 신청하신 분께 별도의 안내, 예약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신착안내공지를 항상 주시해주세요. 그래서 도서관 공지사항 RSS FEED가 중요하단 사실!!
 ⓒPOSTECH LIBRARY
국외서와 함께 오늘(5.10)부터 3주간 국내서 및 기증도서도 함께 전시됩니다. 신착자료 전시에 앞서 도서관 공지사항에 간단한 소개와 함께 리스트를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 전시중인 자료를 도서관 목록에서 찾고 싶으시면 도서관 홈페이지의 '특별선정자료'에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신착국외자료 공지사항 및 리스트 보기
신착국내자료 공지사항 및 리스트 보기

블로그에 신착자료 안내를 하는 것이 처음이라, 어설픈 시도를 해봤습니다. 신착자료 1분 동영상!!!
호응없어도 계속 할랍니다!! 화질, 기술 모두 엉망이지만, 즐감하시고, 도서관 새 식구들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 도서정리작업을 위해 항상 애써주는 근로학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자주 좀 나오세요 ㅎㅎ

댓글

"자료를 신청하신 분께 별도의 안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정말 아쉽네요.. 도서관 시스템이 바뀌기 전(2004년?)에는 그런 게 있었는데... 바뀌면서 더 불편해 진거 같아요.. 자신이 구매신청한 도서가 어떤 게 있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곳도 없고... 도서관에 들어왔는지 확인할 수 있는 곳도 없고.. "RSS FEED"가 그래서 중요하다 하시지만,, FEED를 확인하고 곧바로 도서관에 갔는데 다른 사람이 더 빨리 채갔다면??? 저도 제가 구매신청했던 도서가 오랜만에 기억나서 검색해 봤더니... 이미 어떤 분이 대출하셔서 7월초까지 묶인 상태더군요 -_-; 이 부분 어떻게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Add comment